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진출 '
* 검색광고 매체 확대를 통한 광고 만족도 향상 (CPC & CPT)
디지털 마케팅 시장 ' 확대 '
* 검색, 로컬, 모바일, 오픈마켓 등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역량 확대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집중 '
* 검색과 e커머스의 분리 운영을 통한 광고 전문성 강화
디지털 마케팅 시장 ' 고도화 '
* 축적된 광고 데이터를 통한 광고 개선 솔루션 구축
* 리포트 자동화를 통한 광고 효율 개선 집중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성장 '
* e커머스 시장을 주도하며 광고주의 계정 확대 진행 & 실시간 리포팅 솔루션 ERS를 통한 효과 개선 진행
디지털 마케팅 시장 ' 변화 '
* e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예측하여 대응할 수 있는 AD-Tech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