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및 가치 상승을
위한 광고를 통해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의 세분화된 Target에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SNS사용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 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가능
SNS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더 빨리, 더 효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이 가능
정보만을 전달하는 일방향적 홍보수단과 달리 사용자와 Client간의 소통이 통해 광고 효과는 물론
의견 수렴을 의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1,600만명 (2017년 6월 기준)
25세, 24세 구매력 높은 사용자가 54% 입니다.
우리나라의 페이스북 사용자의 절반에 가까운 사용자의 나이가
주로 20~30대입니다. 가장 왕성한 구매활동을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한다면 어떨까요?
(지역, 나이, 성별, 결혼유무, 관심사, 학업&직업)
광고가 가능합니다 실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관심분야를 토대로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매출과 연결됩니다.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자 하는 SNS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에서 가장 선호하는
SNS조사에서 인스타그램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를 이용하면 제품과 사업장을
타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내 제품에 관심있는 인스타그램 유저를 선택해
그들에게 내 사업장과 제품을 소개하세요.
전략수립 소비자 대응 그리고 결과보고까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모든 활동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전략수립으로 제작부터 진행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한 높은 성과를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SNS의 트렌드와 사용자들의
관심사를
고려하는 적극적인 반응으로 마케팅의 성공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