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검색 및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 검색결과 페이지에 ‘상품’ 단위로
노출하여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는 구매를 목적으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목적이 분명한 검색으로 포탈의 검색광고 대비 높은 구매 전환율(ROAS)을 보여줍니다. (검색 광고 ROAS 412% Vs 커머스 광고 ROAS 843%) 2020년 1월 A쇼핑몰 집행 Data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노출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키워드별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자유롭게 키워드 On/Off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 예산을 통한 운영이 가능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국내 대표 네이버 쇼핑페이지와 오픈마켓인 옥션/G마켓 PC와 모바일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는 광고 입니다.
구분 | 광고 노출 위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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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T (정액 과금) |
없음 | 찬스쇼핑/파워등록 (광고주 직접 운영) |
파워상품/플러스상품 (광고주 직접 운영) |
CPC (클릭당 과금) |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 파워클릭 1~8위 파워클릭 라이트 9~15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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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등록 | ESM 입점 필수 |
※ 좌우 스크롤 혹은 터치로 내용을 확인하세요.
현황분석부터 전략수립 그리고 결과보고 및 최적화까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모든 활동을 지원합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토대로 시즌에 대한 매출 추이, 추천 상품, 추천 키워드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적절한 시기와 시점에 대한 Insight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