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입찰 - 아인스미디어

Solution

광고 목적과 달성하고자 하는 성과에 맞춰
자동적인 광고 입찰관리를 진행

빠른 목표 순위 도달, 보다 저렴한 입찰가, 목표 순위 유지를 통해 온라인 광고 전략을
더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자동입찰 특장점

PC에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과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애드몬스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도입비용이 없습니다.

애드몬스터™는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서비스로 시스템 구축을 위해
서버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 낭비가 없습니다.

키워드 광고 계정에 대한 ON/OFF관리가 가능하며, 스케줄에 따라 입찰 관리를 설정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높아집니다.

입찰 방법이 다양합니다.

총 4가지의 입찰 방법을 제공하여 키워드의 특성에 맞는 입찰 방법을 선택하여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로그분석에 대한 주요 기능

  • 01 매체사에 접속하지 않아도 캠페인 그룹 키워드의 광고 노출 운영상태를 ON/OFF 설정 가능
  • 02 수백 개 수천개가 넘는 키워드. 대량 업로드 기능을 통해 한번에 업로드 가능
  • 03 광고그룹/소재등록도 간단한 방법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운영상태 변경 및 삭제도 자유롭게 관리
  • 04 중요한 키워드, 집중 관리가 필요한 키워드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관리 가능

스크린샷

  • 01 견적가 입찰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견적금을 기반으로 입찰을 시도합니다.
입찰기준
-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순위별 견적금 기반으로 입찰
- 목표순위에 맞는 예상 견적가를 이용하여 입찰 시도
입찰간격
- 1시간 (매체사에서 견적가를 제공하는 시간)
주요 특징
- 순위 보다는 지출금액이 더 중요한 경우
- 키워드 광고 입찰이 처음인 경우
- 키워드 입찰가의 정보가 전혀 없는 경우
- 입찰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
- 낮은 순위를 유지하기 위한 키워드
  • 02 클릭순위 입찰
    CPC광고 클릭시 제공되는 추적URL의 클릭 순위를 기반으로 입찰을 시도합니다.
입찰 기준
- 추적URL에 저장된 순위정보를 기반으로 입찰
입찰간격
- 키워드 광고 클릭 후 10초 이내
주요 특징
- 클릭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키워드
- 전환/매출/클릭률 등 광고 효율이 높은 키워드
주요 특징
- 광고 랜딩페이지에 스크립트 태깅
- 키워드 광고 추적 URL ON 설정
  • 03 노출 순위 입찰
    키워드광고의 현재 순위 정보를 기준으로 입찰을 시도합니다.
입찰 기준
- 키워드 광고의 현재순위를 기반으로 입찰
입찰간격
- 5분
주요 특징
- 주요 키워드
- 순위유지가 중요한 키워드
- 목표순위에 빠르게 도달해야 하는 키워드
- 입찰 경쟁이 심한 키워드
  • 04 시뮬레이션 입찰
    애드몬스터에서 제공하는 패턴을 기반으로 입찰을 시도합니다.
입찰 기준
- 선택한 패턴의 비율에 맞게 계산된 입찰금으로 입찰
- 애드몬스터 사용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만든 패턴 제공
입찰간격
- 1시간
주요 특징
- 적정 CPC가격을 알고 있는 키워드
- 시간대별 요금 변동 패턴을 잘 알고 있는 키워드
- 시간대별 금액을 마음껏 변동하고 싶은 키워드
-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일정 순위를 유지하고 싶은 키워드
- ROAS가 높은 키워드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