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광고 - 아인스미디어

Business

상품검색, 키워드검색, 가격 비교 등 사용자와
Client 쇼핑몰을 연결해 주는 광고

네이버 쇼핑 검색 및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 검색결과 페이지에 ‘상품’ 단위로
노출하여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광고 특장점

커머스 플랫폼에 최적화 된 광고

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는 구매를 목적으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목적이 분명한 검색으로 포탈의 검색광고 대비 높은 구매 전환율(ROAS)을 보여줍니다. (검색 광고 ROAS 412% Vs 커머스 광고 ROAS 843%) 2020년 1월 A쇼핑몰 집행 Data

커머스 광고의 광고비 산정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노출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키워드별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자유롭게 키워드 On/Off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 예산을 통한 운영이 가능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커머스 광고 주요 매체

  • 네이버 로고 네이버
  • 이베이 로고 이베이
  • 구글 로고 구글
  • 카카오 로고 카카오

국내 대표 네이버 쇼핑페이지와 오픈마켓인 옥션/G마켓 PC와 모바일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는 광고 입니다.

구분 광고 노출 위치
NAVER AUCTION Gmarket
CPT
(정액 과금)
없음 찬스쇼핑/파워등록
(광고주 직접 운영)
파워상품/플러스상품
(광고주 직접 운영)
CPC
(클릭당 과금)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파워클릭 1~8위
파워클릭 라이트 9~15위
상품 등록   ESM 입점 필수

※ 좌우 스크롤 혹은 터치로 내용을 확인하세요.

커머스 광고 진행 프로세스

현황분석부터 전략수립 그리고 결과보고 및 최적화까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모든 활동을 지원합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토대로 시즌에 대한 매출 추이, 추천 상품, 추천 키워드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적절한 시기와 시점에 대한 Insight를 제시합니다.

  • 01
    현황분석
    현황분석
    • 시장 환경분석
    • 광고주 분석
    • 경쟁사 분석
  • 02
    전략 수립
    전략 수립
    • 목표 타겟 전략 설정
    • 운영 계획 수립
    • 세부 전략 수립
  • 03
    캠페인 운영/관리
    캠페인
    운영/관리
    • 예산 입찰 관리
    • 캠페인 세팅
    • 실시간 모니터링
  • 04
    성과 측정/최적화
    성과 측정
    /최적화
    • 효율 키워드 분석
    • 매체별 퍼포먼스 최적화
    • 개선 방안 제안

광고 및 컨설팅 문의

02-2088-8844
(내용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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