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 - 아인스미디어

Business

광고매체에 이미지 또는 애니메이션 등을 노출하면서
브랜드 및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단기 Targeting 광고

주요 포털 사이트 네이버, 카카오, Google, 네이트 등 가장 눈에 잘 띄는 영역에 노출되는 이미지 광고로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다이내믹한 효과를 통해 강렬한 메시지 전달로 단기간 내 많은 사용자에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특장점

브랜드 인지도 향상

국내 최고의 포털 사이트에서의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광고효과 극대화

강력한 주목도를 통해 광고효과 극대화

방문자 수 증가

실시간 고객 유입 및 구매전환률 상승

디스플레이 광고
주요 매체

  • 네이버 로고 네이버
  • 구글 로고 구글
  • 카카오 로고 카카오
  • 네이트 로고 네이트
PC

* Display PC 과금 방식

CPP(Cost Per Period)로 일정기간 동안 광고를
노출하는 비용을 고정적으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네이버 매체 이미지
MOBILE

* Mobile 과금 방식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네이버 GFA
네이버 메인, 서브 배너 예시화면
KAKAO 비즈보드(카카오톡 메인 상단 노출)
카카오 비즈보드, 톡스토어, 카카오채널 추가 예시화면
리마케팅 광고

리마케팅 광고는 다양한 네트워크 영역과 광고

형태의 다양화가 가능하고 세분화된 Targeting 으로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

* Mobile 과금 방식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이탈후 제휴사이트 방문시 예시 이미지

디스플레이 광고 진행
프로세스

마케팅 목표 수립으로 이미지 제작부터 진행까지 정확한 매체 선정을 통한 높은 성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주목도 높은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 각인 및 단기간 다수의 사용자 유입을 통해 방문 수 및 구매전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01
    목표수립
    목표수립
    • 마케팅 목표 수립
    • 노출 대상, 연령, 지역 등
  • 02
    광고집행매체 결정 및 운영계획 보고
    광고집행매체
    결정 및 운영계획 보고
    • 광고 집행 매체 결정
    • 광고 소재 작성 및 보고
    • 광고 운영 계획 확정
  • 03
    광고 집행
    광고 집행
    • 집행 현황 실시간 Check
  • 04
    결과보고 및 향후 전략 제시
    결과보고 및
    향후 전략 제시
    • 광고 집행 결과 보고
    • 향후 광고 운영 방향 제시

광고 및 컨설팅 문의

02-2088-8844
(내용보기)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