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미디어

Company

아인스미디어는 사용자와 클라이언트를 연결해 주는
No1 디지털 마케팅 그룹입니다.

아인스미디어는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에 진입하여 끊임없는 변화에 대처하고 적응하며 노력하여 오늘의 아인스미디어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해결해 나가면서 쌓은 노하우는 고객에게 더 나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초석이 되었습니다.

인사말

마케팅은 시스템입니다.

가장 중요한 마케팅 단계는 차별화 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은 현재와 미래의 본질적인 존재를 파악하는
것이 아닌, 그 존재에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런 시스템을 분명히 갖추고 정확하게 실현되어야
클라이언트에게 더 나은 미래를 명확히 제시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아인스미디어는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이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Data Base가 아닌 Data Driven을 위한
마케팅 툴 개발로 클라이언트와의 대화통로를 마련하고 격변하는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기술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바로 마케팅과 혁신. 고객의 마케팅과 혁신을 아인스미디어가 함께하겠습니다.

아인스미디어 대표 김중완

조직도

조직도 이미지. 아래 상세내용 설명

연혁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진출 '

2009 - 2010

* 검색광고 매체 확대를 통한 광고 만족도 향상 (CPC & CPT)

  1. 2009
    광고주와 함께 새로운 도전
    • SK컴즈 내 검색마케팅 센터 출범
    • SK커뮤니케이션즈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 다음커뮤니케이션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2. 2010
    광고 매체의 확장
    • 오버추어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 리얼클릭 베스트 파트너사 선정
    • NHN Search Marketing 제휴 체결, 네오클릭 공식대행사 선정

디지털 마케팅 시장 ' 확대 '

2011 - 2013

* 검색, 로컬, 모바일, 오픈마켓 등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역량 확대

  1. 2011
    광고주 커리큘럼 다양화
    • Overture Power Reseller 선정, Google premium official agency 제휴
    • 금융, 병원, 학원 등 Big Client 광고 수주 및 성공사례 확보
    • Daum Local 광고 확대 및 마케팅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략기획팀 신설
  2. 2012
    시스템 기반AD-Tech 강화
    • 와이더플래닛 광고대행사 선정, 벤처기업인증 획득
    • 검색광고 효과 분석 솔루션 구축 보고서 자동화 솔루션 구축
  3. 2013
    모바일 시장 선제 대응
    • 모바일 선제대응을 위한 광고사업부 신설
    • 이베이, 11번가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집중 '

2014 - 2015

* 검색과 e커머스의 분리 운영을 통한 광고 전문성 강화

  1. 2014
    e커머스 시장의 확장
    • 커머스 조직 강화를 통한 11번가 매출액 1위 달성
    • 빅데이터 자체 솔루션 개발
  2. 2015
    e커머스 광고 리더
    • E-커머스 Ad-Tech 강화, E-커머스 자동리포트 솔루션 구축
    • 이베이 파워클릭 매출 성장율 1위 달성

디지털 마케팅 시장 ' 고도화 '

2016 - 2017

* 축적된 광고 데이터를 통한 광고 개선 솔루션 구축
* 리포트 자동화를 통한 광고 효율 개선 집중

  1. 2016
    다매체 통합 광고 운영 지원
    • 통합광고 효과분석 및 최적화 운영지원 솔루션 구축
    • 요기요 공식대행사 선정,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2. 2017
    광고 최적화 운영 지원
    • 광고효과 개선을 위한 운영 지원솔루션 구축
    • 매체 별 상세보고서 제공을 통한 광고주 맞춤 전략 수립 지원
    • 페이스북 광고 솔루션 구축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성장 '

2018

* e커머스 시장을 주도하며 광고주의 계정 확대 진행 & 실시간 리포팅 솔루션 ERS를 통한 효과 개선 진행

  1. 2018
    e커머스 시장의 선두주자
    • 네이버 쇼핑검색 출시에 따른 커머스 매체 확대
    • 실시간 리포팅 솔루션 ERS 런칭으로 인한 자사 광고주 효과 약 200% 개선
    • 이베이 매출 / 광고계정 성장율 1위 달성

디지털 마케팅 시장 ' 변화 '

2019 - 2020

* e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예측하여 대응할 수 있는 AD-Tech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변화

  1. 2019
    효과 개선을 통한 광고 만족도 향상
    • 통합리포트 솔루션 ERS 고도화 진행
    • E커머스와 검색광고 종합케어 프로그램 구축으로 운영계정 2배 성장
  2. 2020
    • 네이버 GFA 파트너사 선정, 카카오 비즈톡 파트너사 선정
    • 강소기업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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