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미디어는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에 진입하여 끊임없는 변화에 대처하고 적응하며 노력하여 오늘의 아인스미디어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해결해 나가면서 쌓은 노하우는 고객에게 더 나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초석이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마케팅 단계는 차별화 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은 현재와 미래의 본질적인 존재를 파악하는
것이 아닌, 그 존재에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런 시스템을 분명히 갖추고 정확하게 실현되어야
클라이언트에게 더 나은 미래를 명확히 제시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아인스미디어는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이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Data Base가 아닌 Data Driven을 위한
마케팅 툴 개발로 클라이언트와의 대화통로를 마련하고 격변하는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기술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바로 마케팅과 혁신. 고객의 마케팅과 혁신을 아인스미디어가 함께하겠습니다.
아인스미디어 대표 김중완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진출 '
* 검색광고 매체 확대를 통한 광고 만족도 향상 (CPC & CPT)
디지털 마케팅 시장 ' 확대 '
* 검색, 로컬, 모바일, 오픈마켓 등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역량 확대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집중 '
* 검색과 e커머스의 분리 운영을 통한 광고 전문성 강화
디지털 마케팅 시장 ' 고도화 '
* 축적된 광고 데이터를 통한 광고 개선 솔루션 구축
* 리포트 자동화를 통한 광고 효율 개선 집중
디지털 마케팅 시장 ' 성장 '
* e커머스 시장을 주도하며 광고주의 계정 확대 진행 & 실시간 리포팅 솔루션 ERS를 통한 효과 개선 진행
디지털 마케팅 시장 ' 변화 '
* e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예측하여 대응할 수 있는 AD-Tech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