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수민 이메일 lsum0108@einsmedia.co.kr
작성일 2019-10-11 조회수 34
파일첨부
제목
[마케팅 NEWS] 콘텐츠 검색형 광고 "네이버 브랜드검색"

ㅁ.jpg




안녕하세요, 아인스미디어입니다.

지난번 브랜딩과 브랜드검색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브랜드검색의 특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광고가 이루어지는지 자세히 설명해드릴까 합니다.



cm280018681.jpg




브랜드검색은 어디서 등록할 수 있나요?

브랜드검색은 현재 네이버와 다음에서 집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브랜드검색은 네이버와 다음 두 포털사이트 모두
다양한 상품이 있고 모바일과 PC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하시기 전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jpg2.jpg

3.jpg4.jpg




네이버브랜드검색은 어떠한 상품이 있나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상품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트형의 경우 프리미엄형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ex. 동영상이 아닌 이미지와 텍스트에 한해 노출 가능)





tica101m19080664.jpg




네이버브랜드검색은 어떻게 광고비가 산정되나요?


네이버브랜드검색의 경우 광고비 선 지불로 운영됩니다.
상품 유형과 최근 30일동안의 키워드 조회수, 노출 기간등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되고
해당하는 금액을 먼저 지불하면 계약 기간동안 제한없이 광고가 노출됩니다.

참고하셔야할 부분은,
노출 기간의 경우 최소 7일 ~ 최대 90일로 한정되어 있고
키워드의 경우 일반 키워드가 아닌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광고집행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tica114m19040511.jpg




이상 네이버브랜드검색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외에 궁금한 부분, 더욱 자세한 부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공지] 2019년 워크샵 안내
다음글 [마케팅 NEWS] 대표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 광고"
        

㈜아인스미디어 ㆍ대표이사  :  김중완  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6-20253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907호ㆍ대표전화  :  02-2088-8866  ㆍFAX  :  02-2085-7747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홍성일
Copyright ⓒ einsmedia All Rights Reserved.
트위터페이스북블로그
- -
 검색광고     오픈마켓     바이럴     배너     기타문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 동의]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