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수민 이메일 lsum0108@einsmedia.co.kr
작성일 2019-08-27 조회수 23
파일첨부
제목
[마케팅 NEWS] 정보성 광고 "파워컨텐츠"

블로그포맷리뉴얼.jpg




안녕하세요 아인스미디어입니다.

오늘은 네이버의 콘텐츠검색광고인
'파워컨텐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ica101m17020080.jpg




1. 파워컨텐츠란?

파워컨텐츠는 특정한 '키워드'와 관련된 정보를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블로그/카페/지식인/웹소설/뿜 등
다양한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하는 콘텐츠검색광고입니다.

단순한 광고용 이미지가 아니라
텍스트 형식의 퀄리티 높은 정보글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tica034j16090785.jpg




2. 키워드 선정 기준

광고 가능한 키워드 리스트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게 의료, 금융, 교육 등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형 키워드'와
가구나 화장품, 식품과 관련된 '상품형 키워드' 두개로 구분되고 있으며
키워드리스트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trd034tg01646.jpg




3. 노출 순위 및 광고비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기본적으로 콘텐츠검색광고는 CPC형식의 광고입니다.

노출되고 있는 컨텐츠의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노출 순위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광고주가 적용한 입찰가와
광고 집행 기간 중의 품질지수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img_content_search8_v4.png




4. 컨텐츠는 어떤 식으로 제작해야하나요?

파워컨텐츠의 경우 앞서 설명해드린 것과 같이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 형식의 랜딩페이지가 필요한데요.
랜딩페이지의 경우 키워드의 분류에 따라 내용 구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마케팅 NEWS] 네이버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
        

㈜아인스미디어 ㆍ대표이사  :  김중완  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6-20253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907호ㆍ대표전화  :  02-2088-8866  ㆍFAX  :  02-2085-7747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홍성일
Copyright ⓒ einsmedia All Rights Reserved.
트위터페이스북블로그
- -
 검색광고     오픈마켓     바이럴     배너     기타문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 동의]
자세히보기